구)홈페이지 오탈자 보기
IT CookBook,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의 이해:기업 모델 분석과 개발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127

((위에서 10번째 행))

'생산소비자' -> '생산소비자(prosumer)'

2010-01-153
5158

((그림 5-3))

그림 내 번호 추가

2010-01-153
5164

(③~⑨ 제목 단위)

③~⑨ 내용은 ② 진입장벽의 하위 내용이므로, 제목 번호를 ㉠~㉦로 붙여야 함(164~166p)

2010-01-153
5172

(172p 그림과 표)

1. [그림 5-5]의 Value는 오른쪽 가장자리 적은 면적을 가리켜야 함
2. [표 5-2] 지원활동 내용 중 [구매활동 | 원자재 구매, MRO 구매 등] 행이 추가되어야 함.

2010-01-153
7251

(251~252p)

1. 251p 4절 도입글
가격 인하의 압력이 강한 인터넷 상에서의 가격 전략에는 스키밍 전략, 침투 가격 전략, 프로모션 가격 전략이 있다.

2. 제목 수정(251~252p)
251p : 침투 가격 전략(Market-Skimming Pricing) -> 스키밍(Market-Skimming Pricing)
252p : 가격 선두 전략(Market-Penetration Pricing) -> 침투 가격 전략(Market-Penetration Pricing) 

2010-0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