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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면서 배우는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개정판)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228

(2.1.1 1문단 4줄)

클래스로만으로도
->
클래스만으로도

2013-07-271
229

(1문단 3줄)

org.ImageExample 패키지를 선택하고
-> 
com.example.ImageExample 패키지를 선택하고

2013-07-271
287

(CardGameView.java 19-20행)

if(box_card.contains(px, py)) 
            ; // 선택된 카드를 발견!!
->
if(box_card.contains(px, py)); // 선택된 카드를 발견!!

2013-07-271
296

(소스 코드 1줄)

public class TouchEventExampleView extends View {
-> 
public class ThreadExampleView extends View {

2013-07-271
298

(ElevatorMoveThread.java 코드)

public void   run(){
-> 공백 제거.
public void run(){

2013-07-271
2100

(첫번째 단락 (설명2))

2. 이전과 같이 여기서도 엘리베이터가 왕복하는 코드를 run 메서드 속에 넣어야 하는데 ThreadExampleView에 있는 층수 값을 ElevatorMoveThread에서는 조작할 수 없으니 ElevatorMoveThread의 생성자로 ThreadExampleView 값을 넘겨받은 뒤 엘리베이터가 왕복하는 코드를 넣어줍니다.
-> ElevatorMoveThread를 ElevatorMoveRunnable로 수정
2. 이전과 같이 여기서도 엘리베이터가 왕복하는 코드를 run 메서드 속에 넣어야 하는데 ThreadExampleView에 있는 층수 값을 ElevatorMoveRunnable에서는 조작할 수 없으니 ElevatorMoveRunnable의 생성자로 ThreadExampleView 값을 넘겨받은 뒤 엘리베이터가 왕복하는 코드를 넣어줍니다.

2013-07-271
2143

(143페이지 두번쨰 단락 부분)

3. SounPool을 이용해 재생
->
3. SoundPool을 이용해 재생

SounPool soundpool = new SoundPool(최대스트림개수, 오디오스트림타입, 샘플링품질);
->
SoundPool soundpool = new SoundPool(최대스트림개수, 오디오스트림타입, 샘플링품질);

2013-07-271
3157

(마지막 문단 1줄)

Charcter의
->
Character의

2013-07-271
3178

(하단 Unit 클래스 코드)

public class Unit {
  public int m_x;     // 유닛의 x 좌표
  public int m_y;     // 유닛의 y 좌표 
}
-> 삭제. 위에 Unit 클래스 정의가 있음.

2013-07-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