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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EXPERT, 3D 게임 프로그래밍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9

((p 9) 7번째줄 안건호님 이메일 주소)

bemi104@hanmai.net     
==>
bemi104@hanmail.net     

2006-10-251
52

((p 52) 첫번째 문단 첫째줄)

0xff~0xff
==>
0x00~0xff

2006-10-251
53

((p 53) 7째줄)

HRESULT IDirect3DDevice8::CreateVertexBuffer(

함수 설명이 DircctX 8.0 버전입니다. 그래서 마지막 인자에 대한 설명이 빠져있습니다.
      
==>

2006-10-251
53

((p 53) 27째줄)

HRESULT IDirect3DVertexBuffer8::Lock(  
==>
HRESULT IDirect3DVertexBuffer9::Lock(    

2006-10-251
55

((p 55) 그림 2-10의 제목)

D3DPT_TRIANGLEUST
==>
D3DPT_TRIANGLELIST     

2006-10-251
76

((p76) 159라인)

/// 후면 버퍼를 파란색(0, 0, 255)으로 지운다.
==>
/// 후면 버퍼를 검은색(0, 0, 0)으로 지운다.  

2006-10-251
100

((p100) 39 line)

#ifndef SHOW_HOW_TO_USE_TCI    
==>
#ifdef SHOW_HOW_TO_USE_TCI  

2006-10-251
127

((p 127) 두번째 문단 둘째줄)

삼각형-2 : (v_0, v_1, v_2)
      
==>
삼각형-2 : (v_0, v_2, v_3)
     

2006-10-251
127

((p 127) 세번째 문단 첫째줄)

이때, (v_0, v_1, v_2)와 (v_0, v_1, v_2)를
      
==>
이때, (v_0, v_1, v_2)와 (v_0, v_2, v_3)를
     

2006-10-251
169

((p 169) 두번째 행렬 옆에)

1 <= i <= m
==>
1 <= j <= m

2006-10-251
197

(CD \Part3\Chap07\02.HeightMap+Camera\ZCamera.h 19번째줄 주석)

/// 카마레의 측면벡터 cross( view, up )
==>
/// 카메라의...

2006-10-251
202

((p 202) 네번째 문단 둘째줄)

다양하 지만,
==>
다양하지만,

2006-10-251
216

(p216 8째줄)

이런 경우, 2장 이상의 텍스처를 중첩해서 사용하면..
==>
이런 경우, 3장 이상의 텍스처를 중첩해서 사용하면..

2006-10-251
226

(p226~p227 주석들)

p226  마지막 주석

/// 상자(cube)를 렌더링하기 위해 8개의 정점 선언


p227 두번째 주석

/// 8개의 사용자 정점을 보관할 메모리를 할당한다.
==>
p226  마지막 주석

/// 사각형을 렌더링 하기 위해 4개의 정점 선언


p227 두번째 주석

/// 4개의 사용자 정점을 보관할 메모리를 할당한다.

2006-10-251
253

((p 253) 89라인)

/// 상자(cube)를 렌더링하기 위해 8개의 정점 선언
       
==>
/// 사각형을 렌더링하기 위해 4개의 정점 선언    

2006-10-251
254

((p 254) 99라인)

/// 8개의 사용자 정점을 보관할 메모리를 할당한다.    
==>
/// 4개의 사용자 정점을 보관할 메모리를 할당한다.

2006-10-251
325

((p 325) 두번째 문단 첫째줄과 둘째줄)

y축 방향으로 30°회전
(0,1,0)축, 다시 말해서, y축을 중심으로 30°회전
==>
z축 방향으로 30°회전
(0,0,1)축, 다시 말해서, z축을 중심으로 30°회전
     

2006-10-251
432

(p432 페이지 중간)

pFrustum-]IsIn((
==>
pFrustum->IsIn((

2006-10-251
440

((p.440) 위에서 8번째~8라인가량)

if(m_pChild[0]) m_pChild[0]->_FrustumCull(pHeightMap, pFrustum);
가 맞는문장인데
if(m_pChild[0]) m_pChild[0]-]_FrustumCull(pHeightMap, pFrustum);

로 등록되있습니다
==>
확인 완료

2006-10-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