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홈페이지 오탈자 보기
IT EXPERT, 포켓 PC 네트워크 게임 프로그래밍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74

(p74 34 라인)

void BltText(cPicture *FontPic, LPCTSTR strText, int x, int y, DWORD bool bUseSrcColorKey = false);
==>
void BltText(cPicture *FontPic, LPCTSTR strText, int x, int y, bool bUseSrcColorKey = false);

2006-10-251
91

(p91, 소스중 6 라인)

PictureType = PT_ORIGINAL;

==>
m_PictureType = PT_ORIGINAL;

2006-10-251
94

(p94 밑에서 6번째 줄)

SetRect(&Rect, 0 , 0 dwWidth, dwHeight);

==>
SetRect(&m_Rect, 0 , 0 dwWidth, dwHeight);

2006-10-251
104

((p104) 가운데)

GxBeginPaint()
==>
GxBeginDraw()     

2006-10-251
114

(p114 마지막 부분)

그래서 우리는 별도의 장치 독립적 비트맵을 만들고 리소스에서 불러들인 장치종속적 비트맵을 장치독립적 비트맵으로 복사해 변환한다.
==>
그래서 우리는 별도의 장치 독립적 비트맵을 만들고 리소스에서 불러들인 장치독립적 비트맵을 장치종속적 비트맵으로 복사해 변환한다.
     

2006-10-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