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검색 및 카테고리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빛출판네트워크

★ [컨퍼런스] 인공지능, 챗봇부터 블록체인까지 기업 적용 사례로 알아보는 IT 트랜드 2018 (2017년 11월 23일) ★

실전에서 통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한 눈에 알아보기 [마감]

리얼타임 TALK #02

  • 강사 : 배성환
  • 교육기간 : 9월 12일(화) 20:00 ~ 21:40
  • 신청마감 : 2017-09-11
  • 모집인원 : 80 명
  • 장소 : 한빛미디어 B동 1층 다목적홀
  • 지도 : 지도보기
닫기
TAG :
초급 초중급 중급 중고급 고급
0점 (0명)
좋아요 : 0

비즈니스는 고객을 상대해야 한다. 고객의 표면적 니즈를 넘어서 숨은 니즈까지 해결해야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다. 

이번 리얼타임 톡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의 6단계 전략을 살펴보고, 실무에 적용해 혁신으로 이끄는 방법을 알아본다.

 

수강대상

- 서비스 기획자/마케터

- 서비스 디자이너, CX/UX기획자

- 비즈니스 관리자

 

다루는 내용

- 서비스 디자인 씽킹 이해하기

- 현장에서 필요한 고객 개발 관점 확인하기

- 프로세스를 진행하기 위한 기본 살펴보기

 

 

170912_sdt_seminar_final.jpg

 

저자

배성환

삼성전자를 거쳐 LG전자에서 사업과 마케팅의 기획 및 전략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SK플래닛에서 인간 중심의 디자인 혁신 방법론인 HCI(Human Centered Innovation) 프로세스를 통해 서비스와 플랫폼에 고객 인사이트를 반영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디자인 씽킹과 서비스 디자인 기반의 혁신 활동을 다양한 영역에 소개하고 있으며, 경영 활동과 콘텐츠의 접목에 관심이 많다. 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이며, 경험 디자인과 소셜 활동의 연결에 주목해 UXCampSeoul, TEDxSeoul 등 자발적 행사의 오거나이저와 사물 인터넷 캐주얼 콘퍼런스, 글로벌 기술 콘퍼런스 등의 기획 운영자로 활동했다. 비틀즈와 스타워즈의 오랜 팬이다.

 

브런치 brunch.co.kr/@makecake

페이스북그룹 fb.com/groups/servicedesignthinking

 

저서

-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2판)』(에이콘출판사, 2016, 공저)

-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에이콘출판사, 2012, 공저),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

-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보는 UX 디자인』(에이콘출판사, 2011, 공저)

- 『SNS 파워 마케팅』(명진출판사, 2011)

시간 주제 상세 내용
20:00 ~ 20:50 [Back to the Basic]
실전에서 통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고객 중심 접근법
-서비스 디자인 이론 간단 정리
21:00 ~ 21:40 [Process Review]
고객 중심으로 접근하는 프로세스 진행 방법 살펴보기
스타트업에 적용해본 서비스 디자인 씽킹, 상품 기획부터 런칭까지
21:40 ~ Closing  

결재하기

리뷰쓰기

닫기
* 도서명 :
실전에서 통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한 눈에 알아보기 [마감]
* 제목 :
* 별점평가
* 내용 :

* 리뷰 작성시 유의사항

글이나 이미지/사진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특히 뉴스/언론사 기사를 전문 또는 부분적으로 '허락없이' 갖고 와서는 안됩니다 (출처를 밝히는 경우에도 안됨).
2.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콘텐츠의 무단 사용은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오탈자 등록

닫기
* 도서명 :
실전에서 통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한 눈에 알아보기 [마감]
* 구분 :
* 상품 버전
종이책 PDF ePub
* 페이지 :
* 위치정보 :
* 내용 :
닫기

해당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이미 장바구니에 추가된 상품입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