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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워진 윈도우 10으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고 엑셀+파워포인트+한글의 핵심 기능을 마스터하세요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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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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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강민철

9,304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파워포인트 2016&한글 NEO&윈도우 10

개념은 쉽게, 기능은 빠르게, 실무활용은 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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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시간 대부분을 문서 작업에 할애하는 회사원이라면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등 오피스 프로그램을 쓰면서 곤란을 겪어봤을 겁니다. 엑셀은 복잡한 함수나 수식을 쓰다가 헤매고,  파워포인트는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기 어려워서 헤매고, 한글은 원하는 서식을 지정하지 못해서 헤매는 식이죠. 혹은 윈도우 설정이나 백업 등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어려움을 겪기도 하죠. 특히 오피스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기능이 무엇인지는 알고 있어도, 예전에 써본 기능을 막상 다시 쓰려면 어떻게 하는지 가물가물하고, 조금 새로운 기능을 써보려고 하면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아 낭패를 보기 일쑤입니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싶은 회사원이라면 인터넷 검색으로 그때그때 필요한 방법을 찾기보다는, 따로 시간을 들여서라도 컴퓨터 활용과 오피스 프로그램의 기본기를 갖추고 제대로 써먹는 능력까지 갖출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파워포인트 2016&한글 NEO&윈도우 10>은 윈도우 10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기능을 이용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로 업무 문서를 능숙하게 작성하는 방법을 한 권으로 배우는 책입니다. 윈도우편에서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를 익혀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고 각종 앱 등을 업무에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등을 학습합니다. 엑셀편에서는 문서 작성과 편집, 수식과 함수 활용 및 차트 작성, 데이터베이스의 관리/분석 방법을 익힙니다. 파워포인트편에서는 슬라이드 작성과 편집, 슬라이드 테마/마스터, 개체 삽입과 편집, 애니메이션 및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주목도가 높은 ppt를 만드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글편에서는 문서 입력과 편집, 글꼴과 문단 및 쪽 설정으로 문서를 보기 좋게 꾸미는 방법, 도형과 개체, 표를 삽입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또한 핵심기능을 익힐 때 꼭 알아야 할 [바로 통하는 TIP]과 [쉽고 빠른 윈도우/엑셀/파워포인트/한글 NOTE]를 수록하여 업무 능력 향상에 필요한 노하우까지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효율적으로 일하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회사통>으로 자신의 컴퓨터 활용 능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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