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에 스토리와 테마를 얹은 여행에세이 시리즈이다. 도쿄라는 매우 친숙한 도시에 숨겨졌던 수백년 된 상점과 그곳 사람들 이야기나,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뿐만 구석구석 숨겨진 작고 예쁜 마을을 소해하는 식이다. 여행자에겐 인터넷으로 찾을 수 없는 정보를, 여행에세이 독자에겐 그곳에 다녀온 느낌을 줄 것이다.
아파 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는 진짜 아픈 사람들의 이야기. 질병체험이야기 프로젝트가 지난 5년간 수 백 명의 환자와 가족에게 직접 인터뷰하여 얻은 병의 진단부터 치료까지 모든 과정을 채록하여 얻은 질적 연구를 분석하여 독자가 이해하기 쉬운 생생한 그들의 목소리로 옮겼다. 이 책은 환자와 가족들의 병에 관한 이해를 돕고, 대처하는 법을 실제 병을 앓고 계신 분들의 실제 사례로 100% 꾸며진 이야기로 읽는 질병가이드이다.
악기 하나쯤 쉽게 배워 나만의 취미로 유유자적 즐기고 싶지만
‘일이 바빠서, 시간이 없어서, 배우기 너무 어려워서’ 힘들었던 사람들에게 바치는 시리즈다.
하루 30분, 4주 만에 끝내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악기 연주법
‘소원풀이 시리즈’로 나만의 행복한 취미를 만들어보자.
헤매지 않고 바로 통하는 현지밀착형 여행서. ‘실용주위·재미주의·현장주의’를 콘셉트로 여행 전문가가 소개하는 재미있는 현지 이야기와 알짜배기 여행 노하우을 담았다. 어떤 것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초보 여행자부터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까지 여행지는 달라도 가이드북 선택은 '리얼 시리즈'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