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홈페이지 오탈자 보기
만들면서 배우는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111

(1.2.1 첫째 줄)

JRE(Java Runtime environment)
-> JRE(Java Runtime Environment)

2011-03-271
254

(소스 코드 Card.java)

private static final int IMG_RED = 1;
private static final int IMG_GREEN = 2;
private static final int IMG_BLUE = 3;
->
public static final int IMG_RED = 1;
public static final int IMG_GREEN = 2;
public static final int IMG_BLUE = 3;

2011-04-011
2116

(ElevatorMoveThread.java 첫 줄)

implements Runnable
-> extends Thread

2011-04-041
2117

(ElevatorMoveRunnable.java 소스 코드)

// 0.2초 정도 대기
-> 
// m_speed만큼 대기

2011-04-011
2118

(ElevatorMoveRunnable.java)

// 0.2초 정도 대기
-> 
// m_speed만큼 대기

2011-04-151
2120

(120-122페이지 소스코드)

소스 코드 주석에서

// 0.2초 정도 대기
->
// m_speed만큼 대기

2011-04-011
2126

(밑에서 2~3번째 줄..)

Card.CARDST_MATCHED -> Card.CARD_MATCHED
Card.CARDST_CLOSE -> Card.CARD_CLOSE

2011-04-011
2145

(SoundExampleView.java)

//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배경음 일시 정지
if(keyCode == KeyEvent.KEYCODE_DPAD_RIGHT) 

->
//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배경음 일시 정지
if(keyCode == KeyEvent.KEYCODE_SPACE)

2011-05-131
4188

(프로젝트 생성창의 Activity name 항목)

GameAcivity
->
GameActivity

2011-04-251
4189

(중간 소스 코드)

GameAcivity.java
-> GameActivity.java

2011-03-201
4221

(GraphicObject.java 소스 코드)

private Bitmap    m_bitmap;
private int       m_x;
private int       m_y;
->
protected Bitmap    m_bitmap;
protected int       m_x;
protected int       m_y;

2012-02-282
5263

(BackGround.java 마지막 줄)

canvas.drawBitmap(m_layer2, m_x, m_y, null);
->
canvas.drawBitmap(m_layer2, m_x, m_scroll_2, null); 

2011-04-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