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홈페이지 오탈자 보기
IT CookBook, UML 입문: 친근한 소재로 배우는 객체지향설계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4105

(그림 4-1)

수정(Attribute) → 속성(Attribute)

2011-03-102
4106

([표 4-1] 메소드의 종류와 기호)

protected의 부호를 #으로, private의 부호를 -로 수정 

2009-05-222
4108

(그림 4-4)

daposit → deposit

2011-03-102
4109

(코드 4-2)

14행 코드 11행으로 이동

2011-03-102
4111

(그림 4-6)

Forward1 → Forward

2011-03-102
4113

(그림 4-9)

Depender → Defender

2011-03-102
4118

(그림 4-18)

Car1 → Car

2011-03-102
4119

(그림 4-19와 그림 4-20)

1. 그림 4-19
School1 → School

2. 그림 4-20
Employee1 → Employee

2011-03-102
5162

(162~163페이지)

162페이지는 클래스 다이어그램 = > 순차다이어그램
163페이지는 순차다이어그램 = > 클래스다이어그램

2008-06-231
7194

(그림 7-12)

결과정보전송 → 결과전송

2011-03-102
9242

(그림 9-15 제목)

클래스로부터 생성한 item_database.exe → item_Search.exe

2011-03-102
A367

(3. Task 2 바로 위 문장)

'desc ItemExplain' → 'ItemExplain desc'

2011-03-102
A374

(3군데 수정)

1. 둘째 줄과 Activity Steps ③ : 1.2 메시지 → 2 메시지

2. Activity Steps ④ : Ente → Enter

2011-03-102
A378

(④번 코드 첫줄)

Ichocie → Ichoice

2011-03-102
A385

(⑥ 코드 수정)

public void addItem(ItemExplain desc, int quantity) {
        currentTransaction.add(desc, quantity);
}

2011-03-102
A386

(① 코드 첫 줄)

public double → public int

2011-03-102
A390

(맨위 코드)

1.
double tax = this.calcTex(); → double tax = this.calc.Tex(); 

2. 맨 끝에 } 추가

2011-03-102
A398

(첫 줄)

UI Builder 탭을 선택한다. → UI Compinent-this-content 탭을 선택한다. 

2011-03-102
A399

(두 군데 수정)

1. 첫줄
Editalbe → Editable

2. Activity Stetps ①
Click to and to the total → Click the total 

2011-03-102
A402

(둘째 줄)

여기서는 직접 구현하지 → 여기서는 직접 구현하지 않고

2011-03-102
A405

(두 군데 수정)

1. 맨 위 코드 넷째 줄
Count.starInput() → Count.startInput()

2. Activity Steps ⑤
Reset → reset

2011-03-102
A406

(맨 위 코드 셋째 줄)

setText("$0.00"); → setText("10000원"); 

2011-03-102